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풍무지구 최대규모 오피스텔 ‘e편한세상’ 분양1군 건설사 브랜드 오피스텔 희소가치 높아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오피스텔 조감도

3일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주택전시관 개관, 본격분양

420개실 전세대 복층구조, 세대별 창고·스크린골프룸 계획

청약 및 거주제한 없고 대한민국 19세 이상이면 청약 가능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9회 수상과 함께 2021년 스마트아파트 고객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고 있는 대림‘e편한세상’이 김포풍무지구(풍무동205번지 일원)내 최초의 대규모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을 공급한다.

대림이앤씨는 이를 위해 오는 3일 김포시 풍무동 196-1번지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오피스텔은 지하 6층 지상 14층, 오피스텔 420실 1개동과 단지내 상업 시설로 이뤄져 있으며 오피스텔 전용면적별로 △35㎡ 396실(1.5룸) △36㎡ 12실(1.5룸) △43㎡ 12실(2룸)로 전 세대 복층 구조다.

또 주거용으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혔으며 오피스텔 입주민을 위한 세대별 ‘창고’가 지하 4층에 조성되고 2층에는 피트니스와 스크린골프룸이 계획되어 있다.

특히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아파트와 달리 청약자격 제한이 없어 신혼부부나 청약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는 가운데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등과 관계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취득세 계산시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이 들어서는 풍무2지구는 상업, 주거, 행정이 어우러진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약 71만934㎡ 면적에 공동주택, 근린공원, 문화체육시설, 공공청사 등의 부지가 조성되어 있다.

또한 도보거리에 신풍초, 양도중, 풍무도서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생활, 문화 편의시설로 반경 500m 이내에 대형마트, 영화관, 은행, 상업시설 등 풍무한 생활인프라가 구비되어 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총9회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대상 6년지속 수상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풍무지구의 중심

e편한세상시티 풍무역은 김포골드라인인 풍무역 반경 1km내에 위치해 풍무역에서 김포골드라인 노선을 이용하면 두 정거장이면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또 서울 및 광역으로의 차량 이동이 편리한 48국도, 김포대로, 김포고속화도로,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고 김포IC 진입을 통한 수도권 제1순환도로 등 다양한 도로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다.

각종 철도개통 호재도 계획되어 있다.

우선 서울 도심으로 통하는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이 올해 7월 제4차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추가검토 사업으로 반영된데 이어 인천도시철도 2호선 고양 연장선도 계획되어 있다. 인천 검단 연장에 이어 김포(걸포북변역)를 경유해 고양시(킨텍스 등)까지 이어지는 노선이며 개통되면 킨텍스역에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 걸포북변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약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여기에 풍무도시개발 지구내 9만㎡에 (가칭)인하대학교 김포메디컬캠퍼스가 건립될 예정이며 인근에 2024년 8월까지 기반시설과 부지조성 공사를 완료하는 한강시네폴리스는 3만7천명의 일자리 창출과 7조8952억원의 생산유발 효과를 전망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주변의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과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가 높다”고 했다.

<분양문의: 010-2326-2207>

조감도, 투시도,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위치

김포저널  webmaster@gimpojn.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포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