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부모 독서지도 '나는 미래를 여는 부모다'중봉도서관, 김포시 거주 학부모 대상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오는 9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총 4회에 걸쳐 김포시 거주 학부모를 대상으로 '나는 미래를 여는 부모다' 프로그램을 화상강의(줌)를 통해 운영한다.

행복교육독립군을 자처하며 30여 년 동안 학생들을 가르쳐 온 교사이자 자녀 교육과 진로, 리더십 분야의 전문가인 공기택 저자를 모시고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과 아이들의 꿈과 가치를 어떻게 지지하고 이끌어 줄 것인지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강연은 1주차 ‘자존감으로 여는 생기있는 가정만들기’, 2주차 ‘부모의 말과 의사소통’, 3주차 ‘부모의 리더십’, 4주차 ‘자기주도학습 원리 카드 학습법’ 주제로 운영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에 자녀에게 어떤 가치를 심어 주어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미래에 대한 여유를 갖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좌접수는 8월 6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중봉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코너)로 진행되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중봉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031)5186-480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