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가까운 행정복지센터에서 스마트폰 활용 교육 받으세요디지털배움터 '스마트 기초' '스마트 생활' 강좌 접수중

김포시는 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시민 대상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운영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생활 속 스마트폰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폰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시민을 대상으로 디지털배움터 '스마트 기초', '스마트 활용' 교육을 개설 운영한다.

'스마트 기초' 강좌에서는 스마트폰 기본 설정과 사용법, QR 체크인, 버스노선 검색, 카카오톡 활용법 등의 기본적인 내용으로 구성하고, '스마트 생활' 강좌는 스마트폰 사진 꾸미기, 음식배달, 기차표 예매, 스케줄 관리 등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앱 활용법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강좌는 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월요일은 통진읍, 화요일은 장기동, 수요일은 풍무동, 목요일은 양촌읍, 금요일은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지난 21일부터 김포시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으로 선착순 온라인 접수중이며, 거주지와 상관없이 방문이 편리한 장소를 선택해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 또는 전화(정보통신과 031-980-2082)로 문의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