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어버이날 기획공연 '추억을 말하다'김포아트홀 8일 오후 5시...인터파크 R석 4만원, S석 2만원

김포문화재단은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8일 오후 5시 김포아트홀에서  '추억을 말하다'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올드팝을 주제로 ‘KBS 열린음악회’, ‘콘서트 7080’등으로 관객들에게 친숙한 싱어송라이터 김희진과 테너 류정필이 출연한다.

두 아티스트는 Love Me Tender, One Summer Night, Evergreen, Perhaps Love 등 다채로운 올드팝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7080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청년들에게는 한 시대를 대표했던 올드팝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통해 코로나로 지쳐있는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추억을 말하다'는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및 인터파크를 통해 R석 4만원, S석 2만원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하은 김포문화재단 예술기획팀(031-996-16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포문화재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김포아트홀 공연장에서 △키즈 브런치 콘서트 <La Festa>(5월 1일), △테너 류정필 & 포크가수 김희진의 <추억을 말하다>(5월 8일), △재즈 피아니스트 허성우, 피아니스트 김기경의 <CLAZZ> (5월 15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