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직장새마을운동협의회 '봄 김치 나눔'맛김치 등 총 2100㎏ 약 1200만원 상당 복지시설에 전달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복지시설 등에 온정의 손길이 줄어 들고 있는 가운데 직장새마을운동김포시협의회가 ’봄 김치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지난 15일 고촌읍에 위치한 김치전문생산공장 ’㈜글로벌푸드‘에서는 ’봄 김치나누기‘ 행사를 갖고 관내 250여 곳에 이르는 노인복지시설과 아동복지시설에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김치는 무보쌈김치, 맛김치 등 총 2100㎏ 약 1200만원 상당이다. 지역내 시설 등에서 김치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은 직장새마을운동김포시협의회가 주최하고 박헌옥 회장이 대표로 있는 ㈜글로벌푸드가 후원했다.

김치를 전달 받은 시설 관계자는 “김장김치가 얼마 없어 아껴먹었는데 직장새마을회에서 지원을 해주어 감사하다”며 “원생들 식탁에 맛있게 올리겠다”고 말했다.

박헌옥 직장새마을운동김포시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장새마을에서도 이렇다할 봉사를 전개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마침 지원이 가능한 봄김치 나누기를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참여해준 회원님들께 감사하고 각 시설에서 맛있게 활용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직장새마을운동김포시협의회는 필리핀 코피노 돕기, 이탈주민 지원, 다문화가족 지원, 사랑의 쌀나누기, 김장나눔, 환경정화활동, 떡국떡 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