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월곶생활문화센터 '문화가 있는 토요일'4월 24~6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다양한 장르 공연

김포문화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24일부터 6월 26일까지 2분기 '문화가 있는 토요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영화상영, 예술체험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매회 약 30분간 진행될 공연에는 요들송합창, 연극, 핑거스타일, 기타연주, 국악밴드, 서커스 등이 펼쳐진다. 공연 관람 후에는 페이퍼아트, 코르크아트, 가죽공예 등의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매주 토요일,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며 “관객 간 거리두기, 출입명부 작성, 발열 체크 및 행사장 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시민들이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전화접수를 통해 회당 25명 내외의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 및 신청 접수는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3-2373)로 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