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나눔으로 어르신들의 겨울을 따뜻하게’김포여성경제인협회와 함께하는 제7회 따뜻한 겨울나기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회장, 황은자 이하 협회) 제7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가 지난 19일 각 읍면동 저소득층 어르신 120여분을 모시고 김포컨벤션웨딩부페에서 진행됐다.

지역을 대표하고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슬로건으로 창립한지 올해로 12년째 되는 김포여성기업인의 모임인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은 이번 행사에 회원들의 정성을 담아 어르신들에게는 겨울의류와 냄비, 수건 등의 물품을 전달하였고, 참석이 어려운분들께는 직접배송으로 마음을 전했다.

또한 협회가 준비한 부페 음식을 어르신들이 이동이 불편한 분께는 회원들이 일일이 돌보며 훈훈하고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었으며 찬조금 일부는 청소년 장학금으로 전달 할 예정이다.

황은자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과 따뜻하게 정을 나누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고 작지만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이나 소외된 다음세대를 위한 청소년장학금 지원사업에도 관심과 사랑을 쏟을 것임”을 전했다.

이번행사에 찬조금과 물품을 후원한 (주)동양에폭시, 김포컨벤션웨딩부페, (주)한결디엔에스, 샤론꽃백화점, 대양수지상사, (주)디엔텍, (주)베스트엔퍼스트, 이승미헤어모드, 김포약국, (주)대정워터스, (주)사운드드래곤, (주)드림셰프, 김포우리병원,마담4060등의 회원기업이 참여해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을 위해 노블레스오블리주를 실천했다.

 

 

 

 

곽미애 기자  miya33169@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