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제14회 김포시장배 볼링대회 35개팀 참여1위 나이스팀, 2위 레전드 A팀, 3위 레전드 B팀
제14회 김포시장배 볼링대회에서 입상한 선수들. 사진 좌측부터 레전드 B팀, 나이스팀, 레전드 A팀.

제14회 김포시장배 볼링대회가 지난 26일 소이볼링장에서 시내 35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포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김포시볼링협회(회장 박선주)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유영록시장, 유영근시의장, 조승현도의원, 김인수의원을 비롯 김포시체육회, 시내 볼링회원 등 2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후 1시 개막식을 통해 시작됐다.  

유영록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볼링협회의 화합을 더욱 공고히 하는 뜻 깊은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볼링발전을 선도하는 대회로 전통을 쌓아 내년에는 더욱 큰 규모의 대회로 발전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박선주 김포볼링협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이 대회는 평소 닦아온 기술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면서 동호인들 간 화합과 우정의 대회로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당부했다.

이날 우승은 △1위 나이스팀 박순옥. 이상미. 김태영 △2위 레전드 A팀 이진성. 유대상. 박승의 △3위 레전드 B팀 이동혁, 유종호, 김동호 팀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참석내빈
김포시볼링협회 박선주회장
김포시볼링협회 임원진
대회참여 선수단

곽종규 기자  webmaster@gimpojn.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종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