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월곶판 오징어게임 ‘우리동네 올림픽’ 개최월곶생활문화센터, 가족단위 참가자 모집

김포문화재단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오는 13일 열리는 ‘우리동네 올림픽’ 프로그램에 참여할 가족단위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세계적 흥행을 일으킨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우리의 옛 놀이인 ‘달고나 뽑기 왕’, ‘구슬치기 왕’, ‘제기차기 왕’, ‘딱지치기 왕’, ‘퀴즈 왕’ 등을 종목으로 진행해 최고의 가족을 뽑을 예정이다.

월곶생활문화센터 주변에는 수백 년 된 보호수들 단풍이 한창이다. 그 뒤로는 군하숲길과 김포국제조각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우리동네 올림픽’에 참가해 가족들과 게임도 즐기고 가을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마술공연, 악세사리 만들기 예술체험, 시상식 등이 마련돼 있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최근 세계적으로 우리 놀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김포시민들에게 놀이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우리동네 올림픽’을 마련했다”면서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가을의 정취도 느끼고 추억 속 게임도 하며 최선을 다하고 승부를 인정하는 스포츠맨 정신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사항은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3-2373)로 문의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