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백마도 가을소풍' 온라인 공개뮤지션들과 평화로운 백마도 모습 영상으로 담아내

김포시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5일 뮤지션들과 함께 평화로운 백마도 모습을 담아낸 ‘백마도 가을소풍’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

'백마도 가을소풍’은 지난 5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소통형 온라인 축제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멈추지마 인디뮤직 페스티벌의 후속 콘텐츠로 페스티벌에 참가했던 뮤지션들과 함께 개최지 평화로운 ‘백마도’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민간인의 출입이 통제된 군사시설보호구역이자 미지의 섬인 ‘백마도’의 때 묻지 않은 자연과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뮤지션들의 멋진 공연 무대, 그리고 소소한 이야기까지 담아 페스티벌을 즐겼던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가을소풍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  남성 4중창 그룹 ‘라포엠’, K-걸밴드 ‘롤링쿼츠’ 등 세팀이 출연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뮤지션 세 팀의 멋진 공연과 더불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뮤지션 콜라보 무대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콘텐츠 세부 일정과 영상은 ‘경기뮤직’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김포시청 관광진흥과(031-5186-4033), 경기콘텐츠진흥원 콘텐츠산업팀(032-623-8032)으로 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