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가을에 만나는 '토요일 브런치 콘서트'김포아트홀 16일 오전 11시

김포문화재단은 기획공연 ‘토요 브런치 콘서트 – 예술융합(Art Combi)’을 오는 16일 오전 11시 김포아트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요 브런치 콘서트는 지난 4월 시작해 탄탄한 구성과 출연진으로 시민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16일 진행되는 콘서트는 ‘김기경 피아니스트와 윤보애 무용가&플리에 아트’ 콜라보 공연으로 진행된다. 대중적으로 알려진 레퍼토리에 입체감을 더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리에 아트(PLIE ART)는 국립현대무용단 출신 윤보애가 이끄는 실력파 클래식 무용예술공연단이다. 이들은 접하기 어려운 고품격 전통예술과 현대무용의 벽을 낮춰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치며 클래식 무용예술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무용과 음악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구성의 이번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김포시민에게 예술 힐링시간을 선물하겠다” 라고 전했다.

김포아트홀은 정부방역 수칙에 따라 좌석간 거리두기, 전자출입명부 작성, 발열체크, 손 소독 및 마스크 필수 착용 등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토요브런치 콘서트 – 예술융합(Art Combi)’은 전석 1만원으로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예매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예술기획팀(031-996-1604)으로 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