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김포문화재단, '문화배달프로젝트 Season Ⅱ'시민 700명 대상 다양한 예술체험키트 무료 제공

김포문화재단은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예술로 토닥토닥 문화배달 프로젝트, Season Ⅱ’를 진행한고 밝혔다.

‘문화배달 프로젝트, Season Ⅱ’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직접 가정으로 배달되는 문화예술교육으로 진행된다. 특히 추석 연휴에 진행됨에 따라 시민들의 참여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총 700명의 김포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예술체험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키트는 전 연령층 대상의 ‘가가호호 십장생도 컬러링 윷놀이’, 어린이 대상의 ‘콕콕! 찍어 별주부전 놀이판 만들기’, 성인대상 ‘2개의 세계, 2개의 자아–백드롭 페인팅’, 시니어 대상 ‘달로 간 이들-캔버스 자수 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여는 9월 7일부터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의 ‘교육·체험’ 게시판으로 접속 후 ‘네이버 폼’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전체, 어린이, 성인, 시니어로 구분해 접수를 진행한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요즘, 김포문화재단이 제공하는 예술체험키트로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하고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확인하거나,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3-2373)로 문의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