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제1회 장기동 주민총회 주민투표 결과 공고공유물품 대여사업, EM 발효액 나눔 등 선정

장기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병철)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한 제1회 장기동주민총회 주민투표 개표 결과를 공개했다.

장기동 주민 705명이 참여한 이번 주민총회 주민투표는 지난 8월 2일~15일까지 진행됐다. 투표 결과는 온라인 124건과 오프라인 581건으로 장기동 주민의 높은 관심을 보였다.

내년도 장기동 마을의제 사업으로 ▶주민자치회 지속 사업(공유물품 대여사업, EM(친환경미생물) 발효액 나눔 ▶보행자 쉼터 꽃밭 조성, 청소년 대상 환경교육, 아나바다 장터) ▶모두가 안전한 한강중앙공원 만들기 ▶우리가 관리하는 인도, 사람이 먼저다 ▶오~분리수거 쫌 하네 등이 선정됐다.

김병철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이 주인이 되는 투표에 적극 동참해주신 장기동 주민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총회로 결정된 의제들을 잘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명순 장기동장은 “그동안 주민자치회에서 노력한 결과를 많은 장기동 주민들과 함께하지 못하고 비대면으로 개최하게 되어 아쉽다”라며 “이번 주민총회에서 선정된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동장으로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주민총회 결과는 지난 20일부터 장기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있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