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통진두레문화센터 두레홀, 8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김포문화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동화뮤지컬 '페페의꿈'을 통진두레문화센터 두레홀에서 8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공연한다고 밝혔다.

'페페의꿈'은 수줍은 많은 겁쟁이 페페가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동화 속 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클래식 작곡가 모리스라벨의 ‘거위모음곡’을 바탕으로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껴지는 클래식 음악을 뮤지컬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어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동화극이다.

티켓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cf.or.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전석 1만원 이다.

김포문화재단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 전자출입명부 작성, 발열체크, 손 소독 및 마스크 필수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공연을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클래식 음악과 예술에 대해 학습 시간이 될 것”이라며 “주인공 페페가 주어진 과제들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통해 진정한 용기와 사랑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팀(983-345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