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포제일라이온스 김록겸회장, 김포사랑본부에 후원금 전달김포도그캠프 대표와 서연화총무 개인자격으로 참여
후원금 전달식(좌로부터 강경구 김포사랑운동본부 고문, 임선기이사장,  김포제일라이온스클럽 김록겸회장, 서연화총무)

임선기이사장 “아름다운 김포, 발전하는 김포 위해 사용”

김포제일라이온스클럽 김록겸회장(김포도그캠프 대표)과 서연화총무가 지난달 25일 김포사랑운동본부(이사장 임선기)에 230만원의 후원금을 각각 전달했다.

김포사랑운동본부 사무실에서 전달된 후원금 전달식에서 김록겸 대표는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시민들의 삶을 이롭게 하는 김포사랑운동본부에 힘을 합쳐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많지는 않지만 김포제일라이온스회장과 김포도그캠프대표 자격으로 각각 1백만원씩 2백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연화 총무도 개인자격으로 3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록겸 대표는 지난해 12월 신양중학교에 1백만원을 후원한 바 있는데 오는 9월 고촌읍에 김포도그캠프 2호점 개설을 준비하고 있다.

후원금에 대해 임선기이사장은 “지역사랑, 이웃사랑에 대한 마음은 있지만 실천과 행동에 옮기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면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후원금을 기부해주신 만큼 아름다운 김포, 발전하는 김포조성을 위해 유익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사)김포사랑운동본부는 '지역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을 통해 살기좋은 김포, 아름다운 김포를 만들고자 역할하고 있다.

개인자격으로 후원한 서연화 총무

곽종규 기자  gyoo4967@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종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