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김포시,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일자리, 문화, 관광 등 전분야...예산 규모 50억원

김포시는 3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1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한다.

시는 이번 공모에 대해 ‘당신의 소중한 의견이 김포시의 사업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위한 한 줄의 의견이라도 사업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안사업에 대해서는 먼저 제안자와의 면밀한 의견 나눔을 거쳐, 사업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구체화 작업이 이루어지며 2022년 본예산에 편성된다.

공모 예산 규모는 50억 원이다. 대상은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주민불편 해소를 위한 사업으로 공동체, 일자리, 문화, 관광, 체육, 복지, 교육, 도시환경 등 전 분야에 걸쳐 있다.

김포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김포시 홈페이지(www.gimpo.go.kr), 담당자 이메일(roujung4@korea.kr), 우편(김포시 사우중로 1, 김포시청 기획담당관) 및 방문(김포시청 본관 3층 기획담당관 또는 가까운 주민센터)등으로 하면 된다.

제안사업의 2022년 예산편성 여부는 2021년 12월 중 김포시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