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市,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가맹점 모집중개수수료 1%, 3월 런칭 예정

김포시는 오는 3월 경기도 공공배달 앱 ‘배달특급’ 정식 오픈을 앞두고 가맹점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이는 코로나19로 침체에 빠진 지역경제 회생과 소상공인 판로지원 등을 위해 추진한다.

기존 민간 배달앱 수수료는 최대 16%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은 광고료 없이 1%로 수수료가 매우 낮다. 월 2천만원 매출 가맹점의 경우 월 120만원 이상 영업비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소비자는 배달특급 이용 시 지역화폐 ‘김포페이’를 사용하면 캐시백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가맹점 신청은 경기도주식회사 공식홈페이지(https://specialdelivery.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필수 첨부서류는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대표번호(1599-9836)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가맹점은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순차적으로 현장 방문을 통해 메뉴등록, 입점절차 등을 진행한다. 정식 오픈은 오는 3월이다.

정하영 시장은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과 포스트 코로나 등 뉴노멀 시대를 맞아 창조적인 혁신과 과감한 도전으로 지속가능한 지역경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