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우리 함께 나눔 할래요?’북부노인복지관, 나눔 잇기 챌린지 이벤트 진행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통진읍 소재, 관장 최영)은 지역 나눔 활성화를 위해 나눔 잇기 챌린지 ‘우리 함께 나눔 할래요?’ 온라인 이벤트를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나눔 잇기 챌린지 ‘우리 함께 나눔 할래요?’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되고, 복지관 휴관으로 나눔 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코로나-19 상황에도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나눔 이벤트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나눔 활동을 홍보 및 전파하고, 지역의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계획되었다.

관내주민, 북부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원봉사 · 후원 참여방법 sns 공유하기’, ‘자원봉사자/후원자 신청하기’, ‘나눔을 주제로 한 게시물에 댓글달기’ 중 1개 이상에 참여한 후 인증사진을 남겨 복지관 홈페이지에 댓글로 제출하는 방식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매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여 이벤트 선물을 지원한다. 선물은 복지관 ‘행복동행 모금함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30개의 업체 중 본 사업에 함께하기를 희망하는 업체를 선정하여 판매하는 물품을 지원하는 방식이며, 9월은 아앰브레드(통진) 케이크를 지원할 예정이다.

최영 관장은 “나눔 잇기 챌린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 활동의 참여 기반을 마련하고, 나아가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070-4953-3887 (담당 윤다혜 사회복지사)

 

김포저널  webmaster@gimpojn.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포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