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市, 최신 ‘도로명주소 안내지도’ 제작“17일 이후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만날 수 있어요”

김포시 주요시설이 표기된 최신 도로명주소 안내지도가 제작됐다.

접지형인 김포시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는 이전과는 달리 김포시의 14곳 행정구역별로 제작됐다.

앞면에는 김포시 전도가, 뒷면에는 행정구역별 지도가 들어가도록 제작했으며 지도 사용자들이 작은 도로명까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시청과 행정복지센터, 산하기관들의 경우 실제 건물모양을 본 따 입체적 아이콘으로 표기하고 경찰서, 소방서, 세무서, 학교, 도서관 등 김포시의 주요 공공기관 또한 빠짐없이 담아냈다.

또한 겉표지를 단단하게 둘러 여러 번 접었다 펼치더라도 지도의 손상이 적도록 만들어져 가지고 다니거나 보관이 쉽다.

임동호 토지정보과장은 “이번 도로명주소 안내지도는 가장 최근의 김포시 도로구간과 주요 시설을 모두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내구성을 강화해 지도를 휴대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고 밝혔다.

도로명주소 안내지도가 필요한 시민, 기관들은 김포시청 주소정보팀 또는 8월 17일 이후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 ‘김포소식-알림사항-부서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