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김포시민장학회, 장학금 기탁 이어져㈜드림셰프, 여성경제인협회, 서울우유 김포낙우회

재단법인 김포시민장학회(이사장 이종훈)에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드림셰프(회장 김양영),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회장 황은자), 서울우유 김포낙우회(회장 심재권)는 김포시를 방문해 정하영 시장, (재)김포시민장학회 이종훈 이사장과 접견을 갖고 장학금을 기탁했다.

통진읍 옹정리에서 주방용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드림셰프는 2008년부터 꾸준히 김포시민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기업 활동을 통해 얻은 이윤을 장학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이번에 1000만 원을 쾌척했다.

또한 2002년 4월 설립된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에서도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해 500만 원을 기탁했다. 2013년부터 매년 장학금을 후원 중인 김포낙우회는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3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정하영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 받은 장학금은 지역의 인재들이 희망을 키우고 꿈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이며 꼭 필요한 인재들에게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