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충청기업인協 4·5대회장 이·취임식 가져이우인회장 이임, 박승관 코스텍산업대표 5대회장 추대
이우인 이임회장이 박승관 신임회장에게 충기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이우인이임회장 “오늘 보다는 내일이 있듯이 희망을 품는다”

김포충청기업인협의회(이하 충기회)가 지난 2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4·5대회장 이·취임식을 겸한 송년회를 가졌다.

김두관국회의원, 신명순의장, 이기형·김철환 도의원, 영남과 호남기업인회장 등 2백여명이 참여한 송년회에서 이우인 4대회장(주 한국팩 대표)이 이임하고 박승관 5대회장(주 코스텍산업 대표)이 취임했다.

이우인 회장은 이임인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충청 기업인의 화합과 협력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했으며 오늘 보다는 내일이 있듯이 희망을 품는다.”면서 “박승관 회장의 역량에 많은 기대를 하며 그동안 베풀어준 사랑과 배려, 용기를 차기회장에게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어 박승관 신임회장은 “우리 모두 고향을 등지고 빈손으로 김포에 와서 열심히 일하며 이제는 각 회사의 대표로 여력도 생겼다”며 “이제는 주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으뜸 기업인협의회를 만들자”고 했다.

아울러 2대 회장을 지낸 장성균 카이스전자(주) 대표는 “10년 전 어렵게 출발한 충기회가 이제 4대회장이 이임하는 날을 맞았으며 5대 회장이 잘할 수 있도록 보듬어 달라”는 격려사에 이어 김두관국회의원이 “46만 김포에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인으로 올해 어려운 한 해를 딛고 희망을 준비하는 자리에서 지난 2년간 협회를 이끌어준 이우인회장의 노고를 위로하고 박승관 회장의 리더십을 기대한다.”고 축하했다.

또한 신명순의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 어려운 경제여건과 환경단속 등으로 기업 활동이 힘들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내년에는 김포경제와 충청향우를 위해 모두 대박나기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날 박승관 신임회장이 이우인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담은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이우인 이임회장은 지난 2년간 함께 했던 곽영종(하이메트 대표)·이재성(삼형금속대표)·맹건영(건영공단대표)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승관 신임회장에게 추대패를 전달하고 있는 이우인 이임회장
지난 2년간 함께 했던 3명의 부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이우인 이임회장

이와함께 신임 박승관회장은 △김요섭 (주)디자인파크개발 대표 △김찬제 (주)케이폴 대표 △명창용 삼중티엔씨(주) 대표 △신언기 (주)삼성케미칼 대표 △이문수 세무법인 아이택스대표 △이영대 동서(주)대표 등 여섯명의 부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사무총장= 윤화용 썬월드공업대표 △총무국장=박문수 한강방재(주)대표 △재무국장=임용희 그린포장대표 △홍보국장=이근표 미성테크대표△감사=김대진 (주)엔스 대표에게 각각 임명장을 전달했다.

5대 집행부 박승관 회장이 6명의 부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충기회 5대 집행부

또한 각 기관장의 표창이 수여됐다.

△김포시장상=노희인 3대회장(주 진성테크 대표) △국회의원상=김대진 (주)엔스대표, 임용희 그린포장 대표 △시의회의장상=이재복 해솔이엔지 대표 △대한상공회의소회장상=장시찬 김포컨벤션웨딩홀대표 △김포상공회의소회장상=이상동 대광수지대표 △김포충청향우회연합회장상=이근표 미성테크대표.

김포시장상을 수상한 노희인 3대회장
홍철호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김대진 미성테크대표
김두관 국회의원상을 수상한 임용희 그린포장대표
신명순의장상을 수상한 이재복 해솔이엔지 대표
대한상공회의소회장상을 수상한 장시찬 김포컨벤션웨딩홀 대표
김포상공회의소회장상을 수상한 이상동 대광수지대표
김포충청향우회연합회장상을 수상한 이근표 미성테크대표

곽종규 기자  gyoo4967@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종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