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위덴치아랑(주) 매년 1억원 상당 구강제품 기부홍원정 대표, 4천2백만원 상당 김포시 새마을회에 전달
김포시새마을회(회장 정일성) 임원진과 함께 한 홍정원대표(앞줄 좌측에서 5번째)

“오복 중에 하나인 치아가 장수와 건강의 비결이다”며 매년 김포시 저소득층 가정 및 노인들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구강 위생용품을 기증하고 있는 위덴치아랑 주식회사(대표 홍원정)가 지난달 29일 4천2백여만원상당의 구강용품을 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새마을회로 기부했다.

위덴치아랑 주식회사(홍원정 대표)는 2001년 설립 후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며 2010년 벤처기업으로 선정된데 이어 2013년 미국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식품의약국)에 칫솔, 치실, 치간칫솔 등을 승인받아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날 홍원정 대표는 “우리 위덴치아랑이 가장 엄격하고 신중한 승인으로 알려진 FDA에서 인정한 제품들을 만들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구강용품 개발에 더욱 힘쓰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는 한편 고향김포의 저소득가정 및 노인시설 등에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기부문화 정착과 올바를 구강문화정착을 위해 힘써나가겠다”고 했다.

기부된 물품은 오는 9월 5일 김포시새마을회 회원들이 각 읍·면·동 노인정 및 시설 등에 추석맞이 사랑의 쌀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곽종규 기자  gyoo4967@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종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