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방자치
2019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8월 3일~5일까지, 마마무 등 출연 개막콘서트, EDM 공연 등 펼쳐져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이번 주말부터 김포 아라마리나 일대에서 2019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의 막이 열린다.

2019 경기관광유망축제로 선정돼 올해로 4회 째를 맞는 아라마린페스티벌은 수도권 대표 여름축제로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계속된다.

올해 축제 컨셉트는 워터뮤직페스티벌로 음악과 물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행사내용들로 구성된다.

축제기간 중 아이들이 시원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을 상시 운영하며, 시민 누구나 텐트를 치고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존이 마련돼 있다.

3일 낮에는 전국 치어리딩 대회가 아라마리나 김포문화광장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며, 저녁에는 젊은이들과 연인들이 열광할 수 있는 풀파티를 김포시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야간 풀장에서 마마무, 마이티마우스 등 가수들의 개막콘서트를 야간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이용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일에는 메인무대에서 일렉트로닉 댄스뮤직(EDM) 비보잉쇼와 EDM 트롯쇼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 이틀 간 공연프로그램과 다양한 문화행사가 진행되며, 5일은 물놀이 시설만 운영된다.

정하영 시장은 “아라마린 페스티벌이 점차 수도권 대표 여름축제로 성장하는 단계다"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눈부시게 발전하는 축제가 될 것을 약속드리니, 시민 여러분께서 커가는 우리시 축제를 지켜봐주시고 따뜻하게 응원해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정은화 기자  flower870@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