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제이켠과 함께하는 쇼미더힙합교실’ 운영김포몽실학교, ‘쇼미더머니’ 출연 힙합가수 초빙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덕)은 김포몽실학교에서 11월 매주 토요일(총4회) 미리 신청한 15명 아이들 대상으로 힙합가수 제이켠과 함께하는 ‘쇼미더 힙합교실’을 운영했다.

제이켠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힙합가수로 이름을 알렸을 뿐 아니라 ‘돈이 중요하지 않는 삶을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세·바·시 등에서 강연하며 강연자로도 활동했다.

바쁜 일정에도 김포몽실학교에 방문한 제이켠은 학생들의 힙합에 대한 열정과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고, 작사 방법 등을 알려주며 참석한 학생들을 세심하게 지도했다.

힙합교실에 참여한 한 학생은 “제이켠이 개인연락처를 알려주며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연락하라고 말해줘 든든했다”며 “오늘 힙합교실을 통해 막연하게 생각했던 꿈이 구체화된 것 같아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곡초등학교 학생의 학부모는 “아이가 힙합교실을 즐겁게 다니며 힙합 관련 숙제는 빠짐없이 해가는 모습을 보며 아이가 진정 원하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다”며 “김포가 상대적으로 문화적인 혜택이 많지 않은데, 김포몽실학교에서 이런 다양한 활동을 운영해주어 너무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김포몽실학교에서 학생들이 다양한 주제의 꿈·이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김포저널  webmaster@gimpojn.com

<저작권자 © 김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포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